모바일 휴대폰 정보이용료현금화 수수료싼곳 회사 안내 부산 kg모빌리언스 정책

모바일 핸드폰 정보이용료현금화 안전한 진행 실행사 정보 동래 소액결제 정책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이러한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꾼에게 쉽게 속아서 사기를 당하는 걸까요?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아쉽고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기 때문입니다. 즉, 고객 입장에서는 수수료가 부담이 되는것 입니다.

첫 번째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구매한도는 월 100만원이며, 문화상품권은 월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상품권 구매 방법은 먼저 사이트내에서 휴대폰 소액결제로 컬쳐캐쉬를 1차적으로
수수료는 9.9%~10%를 부과하며, 피니, 핀퐁 사이트의 경우는 굿핀과 마찬가지로 결제금액에 수수료를 가산하여 결제되는 시스템입니다.
지원하여 iPhone 사용자에게 큰 불편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6월 13일부로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등의 결제수단에 휴대폰 정보이용료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애플 사용자들이 휴대폰 정보이용료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지불방법을 추가 하면됩니다.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구글 결제 환불과 같은 방식이 아니며, 구글 Play에서 휴대폰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피니, 핀퐁, 핀모아 이 3개의 사이트들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지만 SKT 고객은 결제가 불가능하다고 표시되어있는 사이트 들입니다.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좀더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실제 있었던 정보이용료 현금화 70% 사기 피해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광고를보면 소액결제 현금화 90%~100% 업체의 광고가 많이 나오는데 앞서 말했듯이 그러한 광고의 대부분은 사기입니다. 현금화의 시장가격은 정해져 있으며, 그 가격은 일반적으로 상품권 현금화 85~80%, 소액결제 현금화 75~70% 가 평균적 입니다.
별로 없을것 같지만 생각보다 이런 악덕업체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 드렷듯이 평균 수수료는 대부분 정해져 있습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희 오즈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오즈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충전 후 충전된 컬쳐캐시로 컬처랜드 PIN 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상품권 구매 범위가 좁지만 상품권 구매 소액결제 사이트 시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소액결제 현금화 85% 준다고해서 한건데 카톡 마지막줄에 보니 진행 수수료 55% 라는게 적혀있네요.. 눈에 안띄게 써있어서 확인을 못했는데 너무 억울해요..
먼저 첫 번째 컬쳐랜드 사이트에서는 컬쳐랜드 상품권만 구매 가능하며, 굿핀, 피니, 핀퐁, 핀모아 4개 사이트에서는 컬쳐랜드, 해피머니, 기프티콘(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